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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쇼핑 전화주문 서비스 실시
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 조회수:297 106.246.32.149
2020-03-06 12:43:07

■ NS홈쇼핑은 시각장애인 홈쇼핑 이용 편의성 증진과 모바일 매체를 이용한 주문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전화 주문에서도 모바일 주문 혜택과 동일한 할인 및 적립금 지원 제도를 운용한다고  밝혔다.

■ NS홈쇼핑의 경우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애플리케이션(앱) 주문을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과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시각장애인은 작은 화면을 보고 주문하기에 어려움이 많아서 혜택을 누리기가 어려웠다.

■ 이에 NS홈쇼핑은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안에 따라 시각장애인 불평등을 개선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일 오전 9시부터 모든 시각장애인에게 전화주문에서도 모바일 앱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책을 시행하기로 했다.

■ 시각장애인 고객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NS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원 안내에 따라 시각장애인 확인 증명서를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상담사가 확인증 접수 후 해피콜로 안내하면 등록이 완료되며, 관련 서류는 시각장애인 고객 등록 처리 후 즉시 폐기된다.

■ 등록된 시각장애인 고객은 전화주문으로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 채널 방송상품을 모바일 앱주문과 동일한 조건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해야 하는 이벤트 적립금도 별도 신청 과정 없이 일괄 지급한다. 앞으로 시각장애인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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