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김희걸 ․ 김용임 지회장 -제37회 장애인의 날 경북도지사 표창 수상-
관리자 조회수:611 106.246.32.148
2017-04-28 17:19:06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김희걸 ․ 김용임 지회장,

    -제37회 장애인의 날 경북도지사 표창 수상-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대표이사. 회장 장재권) 김희걸(상주시), 김용임(울진군) 지회장은 20일(목) 안동시 그랜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제37회 장애인의 날’기념식에서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위 수상자들은 장애를 극복하고 자립한 모범장애인으로서 평소 지역에서 열정적으로 장애인인식개선캠페인활동을 펼쳐옴으로써 장애인들의 인권과 권익옹호에 앞장섰으며 아울러 장애인 행복만들기여행 및 장애인한마음스포츠대회 참여 등 장애인들의 적극적인 사회 참여를 도모해 지역 장애인 복지발전에 크게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희걸 상주시지회장은 “이렇게 뜻 깊은 표창을 받아 영광스럽다. 지역 장애인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임 울진군지회장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더욱 봉사하라는 의미로 주신 표창이라고 생각한다. 장애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편견, 차별받지 않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37번째를 맞는 장애인의 날은 국민의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장애인의 재활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기념일로서 매년 4월 20일로 지정되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351841
  • 오늘 : 132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