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김천시지회 및 김천시장애인생활체육회 개소식 및 현판식 개최
관리자 조회수:1111 106.246.32.149
2018-03-09 16:28:35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김천시지회 및 김천시장애인생활체육회 개소식 및 현판식 개최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대표이사·회장 장재권) 산하 김천시지회(지회장 김상돈)는 3. 9(금) 오후 김천시 평화순환길로 사무실 이전을 기념하고 김천시장애인생활체육회 개소를 축하하기 위한 개소식 및 현판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개소 및 현판식은 김천시지회가 지역 유형별 단체와 회원 간의 결속과 화합을 다지고 지역 장애인권익을 회복하여 장애인이 행복한 복지사회를 구현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법인임을 유관기관, 언론계, 사회일반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사무실 개소식을 축하해 주기위해 시.군회장단 및 김천시 박보생 시장을 비롯하여 경북도의회 김응규 의장, 지역 기관단체장 및 다수의 내빈과 장애인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김상돈 지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지역 장애인들과 소통하며 하나 된 장애인 복지 발전을 이끌겠다”는 의지를 다짐하였다.

 앞으로 김천시지회는 지역 내 장애인들의 사회활동 참여확대,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자활·자립, 권익옹호로 지역장애인의 인간다운 삶이 보장받고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591454
  • 오늘 :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