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 - 카툰 전시 및 캠페인, 무료커피 나눔
관리자 조회수:700 106.246.32.149
2019-07-19 11:20:50

(사) 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

- 카툰 전시 및 캠페인, 무료커피 나눔 -

 

□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대표이사·회장 장재권)는 7월 22일(월)에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를 경상북도 동부청사에서 개최한다.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는 행복한 복지환경 조성을 위해 포항예술고 학생들이 직접 그린 카툰 40여점 전시와 장애인 취업활성화, 권익옹호 캠페인 그리고 법인 소속 굿펄슨 바리스타 봉사단을 통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 특히 장애를 표현한 카툰작품 전시회는 7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전시 할 예정이다. 경상북도 동부청사를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이 장애에 대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장애인식개선에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장재권 대표이사·회장은 “카툰전시회와 캠페인을 개최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경상북도 동부청사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통합 프로젝트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소통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통합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카툰전시회 사진은 법인홈페이지(http://www.gapdr.or.kr) 및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ppd2014)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586384
  • 오늘 :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