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장애인 권익옹호 및 취업활성화 캠페인 실시 - 구룡포청소년수련원
관리자 조회수:943 106.246.32.149
2019-09-24 17:36:32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

- 장애인 권익옹호 및 취업활성화 캠페인 실시 -

 

□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대표이사·회장 장재권)는 9월 20일(금)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를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 된 ‘제4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인권교육 및 가족캠프’ 행사장에서 진행하였다.

□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는 장애인이 행복한 복지환경 조성을 위해 법인에서 마련한 사업으로, 이번 프로젝트는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그리고 개회식 참석을 위해 방문한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장애인의 취업과 차별 없는 일터를 위한 ‘경북장애인 취업활성화 캠페인’, 장애인 권익이 보장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장애인 권익옹호 캠페인’ 그리고 법인에서 실시한 장애인바리스타교육 프로그램 수료생으로 구성 된 ‘굿펄슨 바리스타 봉사단’이 직접 내린 핸드드립커피 무료제공과 더불어 벨톤보청기에서 지원하는 ‘지역민을 위한 청각케어서비스 사업’으로 장애인 당사자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비장애인들에게도 호응과 지지를 받으며 진행하였다.

□ 장재권 대표이사·회장은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며,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위한 통합의 분위기가 조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장애인 권익옹호 통합 프로젝트」는 법인 홈페이지(http://www.gapdr.or.kr)를 통해 자세한 사업내용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며, 관련 사진은 법인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ppd2014)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591244
  • 오늘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