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경주시청에서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 성료
관리자 조회수:496 106.246.32.149
2019-11-14 17:50:59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

- 경주시청에서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 성료 -

 

□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대표이사·회장 장재권)는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경주시청 1층 민원실 로비에서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를 개최하였다.

 

□ 경주시청을 방문하는 시민과 시청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는 장애인이 행복한 복지환경 조성을 위해 법인에서 실시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받은 포항예술고 학생들이 직접 그린 카툰 30여점을 전시하여 시청을 방문한 시민들과 관계자의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이루어졌다.

 

□ 법인에서 개최하고 있는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는 장애에 대한 편견해소의 장을 마련하여, 올바른 장애인식을 확산시키고자 마련한 사업이다.

 

□ 장재권 대표이사·회장은 “카툰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경주시청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카툰전시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소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통합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 사진은 법인 홈페이지(http://www.gapdr.or.kr) 및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ppd2014)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358072
  • 오늘 : 6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