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신경주역에서 비대면 카툰전시회 진행
관리자 조회수:306 106.246.32.149
2020-06-04 13:06:18

 

□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대표이사․회장 장재권) 및 산하 경주시지회(지회장 정목민)는 신경주역 로비에서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를 6월 2일(화)부터 6월 4일(목)까지 3일 동안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다.

□ 카툰전시회는 법인에서 실시한 장애인인식개선 교육을 받은 포항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이 장애에 대한 정책, 편견 등의 주제를 가지고 그린 카툰을 전시하여, 시민들의 장애인 인권 및 장애차별 등에 대한 긍정적 이해와 인식개선을 일깨우고자 하며, 신경주역을 방문하는 시민들과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장애에 대한 편견해소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장애인 권익옹호의 주체가 되어 주변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자 진행되고 있다.

□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법인 직원들과 시민들이 직접 마주하지 않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두 팔 간격 거리 두기를 안내하는 배너현수막을 비치하였다.

□ 한편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는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법인 홈페이지(www.gapdr.or.kr) 공지사항을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해당사업 진행사진 및 법인 소식은 홈페이지(www.gapdr.or.kr)와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appd2014)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352453
  • 오늘 : 21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