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언택트형 온라인 카툰전시회 개최
관리자 조회수:580 59.23.98.175
2021-04-30 13:54:21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언택트형 온라인 카툰전시회 개최

□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대표이사․회장 장재권)는 언택트(Untact)시대를 맞아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카툰전시회’를 상시 개최하였다.

 

□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는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에서 실시한 장애인 인식개선교육을 받은 포항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이 장애인과 관련된 정책, 편견, 고용, 편의시설, 차별 등의 주제로 그린 작품을 전시하여, 장애로 인한 불편함에 대해 쉽게 공감하고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긍정적으로 일깨우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다.

 

□ 또한‘온라인 카툰전시회’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일상생활에 한계가 느껴지는 현 시점 건강하고 안전한 방법인 언택트형으로 진행되며, 총 55개의 카툰작품을 전시하는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많이 받는 오프라인에 비해 상시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에 카툰작품을 업로드 하여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 - 온라인 카툰전시회 관람은 법인 홈페이지 공지사항 ‘75번’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 세로형작품보기 - http://iiiooo.iwinv.net/gapdr/width/

‣ 가로형작품보기 - http://iiiooo.iwinv.net/gapdr/length/

 

□한편 ‘장애인 권익옹호 확대를 위한 카툰전시회’는 온라인 카툰전시회 이 외에도 법인 인스타그램에 매주마다 다양한 작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카툰작품을 전시하는 비대면 카툰전시회를 무료로 신청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법인 홈페이지(www.gapdr.or.kr)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appd2014)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586396
  • 오늘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