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경상매일] 장애인 복지 위해 '앞장'
관리자 조회수:496 106.246.32.147
2015-12-02 11:53:54

장애인 복지 위해 ‘앞장’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장애인복지애듀페어 개최

 

[경상매일신문=김달년기자]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회장 장재권)는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1박 2일 간 경주 THE-K 호텔에서 지역 내 장애인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북장애인복지애듀페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복지아카데미대학을 열어 경북의 장애인지도자 강의로 미래 지도자들의 꿈, 깡, 끼를 이끌어내 배움으로부터 나를 찾아 꿈을 이루는 교육으로 이를 통해 행복한 복지사회를 선도하는 지역 장애인 지도자 육성을 위해 마련됐다.
법인의 장재권 회장은 “배움이라는 부분은 삶 속에서 따로 뗄 수 없는 부분이다. 이러한 필수적인 부분이 여러분들의 생활에 스며들어 자존감을 높이고 스스로를 탐색해보는 기회를 갖고 싶다. 지역 내 장애인들이 밝은 모습으로 살아가는데 또 하나의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목민 경주지회장은 “1박 2일 동안 스스로 잠재된 가능성을 발견하고 장애인 복지를 위한 리더로서 역할을 찾아가는 기회를 가져서 기쁘다. 이러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 열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 개회식에는 이태열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부총재, 이두봉 법인 자문위원과 손경익 경주시의원, 박귀룡 경주시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경상매일신문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349129
  • 오늘 : 27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