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영남투데이]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경북장애인복지애드페어 개최
관리자 조회수:931 106.246.32.147
2015-12-07 13:05:25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회장 장재권)는 11월 30일 (월)부터 12월 1일까지 1박 2일 간 지역 내 장애인 200 여 명과 함께 경주 THE-K 호텔에서 경북장애인복지애드페어를 개최했다.

   
▲ 사)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 장재권 회장이 경북장애인복지애드페어 개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장애인권익협회 경주시지회에서 주관했다. 오후 1시부터 개최한 개회식에는 이태열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부총재, 이두봉 법인 자문위원과 손경익 경주시의원, 박귀룡 경주시의원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각 시군 지회장들과 내빈, 경북장애인복지애드페어 개회식 장면

 행사는 장애인복지아카데미대학을 열어 경북의 장애인지도자 강의로 미래 지도자들의 꿈, 깡, 끼를 이끌어내 배움으로부터 나를 찾아 꿈을 이루는 교육으로 이를 통해 행복한 복지사회를 선도하는 지역 장애인 지도자 육성을 위해 마련했다.

 법인의 장재권 회장은 “배움이라는 부분은 삶 속에서 따로 뗄 수 없는 부분이다. 이러한 필수적인 부분이 여러분들의 생활에 스며들어 자존감을 높이고 스스로를 탐색해보는 기회를 갖고 싶다. 지역 내 장애인들이 밝은 모습으로 살아가는데 또 하나의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행사가 끝나고 주요내빈,회원들과  단체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정목민 경주지회장은 “1박 2일 동안 스스로 잠재된 가능성을 발견하고 장애인 복지를 위한 리더로서 역할을 찾아가는 기회를 가져서 기쁘다. 이러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 열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591145
  • 오늘 :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