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시군지회소식

시군지회소식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서준교 고령군지회장 경북도지사 표창패 수상
관리자 조회수:383 106.246.32.149
2018-04-20 17:08:00

서준교 고령군지회장 경북도지사 표창패 수상

우리법인 서준교 고령군지회장은 4월 20일 안동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경상북도지사 표창패를 받았다.

도내 기관단체장, 장애인복지단체장,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 자원봉사자 등 8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기념식에서 서준교 고령군지회장은 장애와 역경을 극복하고 재활·자립함으로써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장애인으로서 경상북도지사 표창패를 받는 영광을 안았다.

서준교 지회장은 “저에게 이런 뜻 깊은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지역 장애인 권익옹호와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념식은 포항명도학교 어울림학생오케스트라공연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인 인권헌장 낭독, 모범장애인 및 장애인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환영사, 기념사, 격려사, 축사에 이어 장애인에 대한 배려문화 정착을 위해 ‘동행으로 행복한 삶’이란 주제의 퍼포먼스가 진행되었다.

이날 기념식에서 이원경 경북도 복지건강국장은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가 진정한 선진복지사회 라고 할 수 있으며, 장애는 비록 불편하지만 넘지 못할 장벽이 아니다”며 “사람중심, 차별없는 세상이라는 도정목표 아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357985
  • 오늘 : 9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