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시군지회소식

시군지회소식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경산시&청도군지회 - 제4차 장애인권익협회 한마음 교류회 개최
관리자 조회수:268 106.246.32.149
2018-06-22 14:28:02

제4차 장애인권익협회 한마음 교류회 개최

-친목 도모 및 소통·화합하는 자리 마련-

우리법인 경산시지회(지회장 홍동화)와 청도군지회(지회장 김준연)는 청도군 생활체육공원 장애인파크 골프연습장에서 회원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한마음 교류회 및 한궁친선경기를 가졌다.

청도군지회 주관, 청도 새마을문화봉사단 후원으로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교류회는 경산, 청도회원들 뿐만 아니라 포항시지회 회원들이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회회원들 간 단합대회를 통해 상호간의 정보교환, 친목도모,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를 마련하고, 나아가 건전한 장애인활동을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는 한마음 교류회는 매년 한 번 열린다.

친선경기로 치러진 한궁대회 남녀개인전은 각각 경산시지회와 청도군지회 회원이 우승을 하였고, 혼성전에서는 포항시지회원이 우승의 기쁨을 나눴다.

경기외에도 청매섹소폰 동호회 이준기씨의 감미로운 섹소폰 연주 공연과 노래자랑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가수 김보유씨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였다.

김준연 청도군지회장은“이번 한마음교류회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소통하며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회원 여러분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니 나 역시 기분이 좋아진다.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사회활동 참여와 심신을 단련하기 위해 자주 이런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지회는 지역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인권침해조사 및 상담·지원사업, 장애인 정보교육, 요가, 한지공예, 한궁 등 장애인의 권익향상 및 복지증진, 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348424
  • 오늘 : 3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