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소식 시군지회소식

시군지회소식

(사)경북장애인권익협회

활동소식

게시글 검색
김천시지회 - 사랑 빚는 도예교실 전시회
관리자 조회수:513 106.246.32.149
2018-11-22 14:39:29

사랑 빚는 도예교실 전시회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에 대한 열망 담겨

우리법인 김천시지회(지회장 김상돈)는 장애인들의 자립과 재활 및 자존감을 심어주기 위하여 사랑빚는 도예교실을 운영하여 그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사랑 빚는 도예교실 전시회가 지난해 11월 14일 오후 김천시립도서관 1층 전시실에서 경북장애인권익협회 김천시지회 김상돈 회장을 비롯한 지역장애인 단체장 및 장애인과 작품전시 장애인 가족, 지도교사인 초담산방 양만억 선생, 김천시 김용수 주민생활국장, 김천시의회 나영민 운영위원장, 전계숙 산업건설위원장, 이선명 의원, 김동기 의원 등이 참석하여 진행됐다.

3일간 전시된 사랑 빚는 도예교실 전시회는 장애인의 예술 및 문화 욕구 충족과 여가활동증진 등을 통해 장애인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회복귀에 대한 강한 의지를 심어 주기 위한 것이다.

김상돈 김천시지회장은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불편한 몸으로 최선을 다한 결과이지만 아직은 설익은 결과물을 한자리에 모아 행복한 꿈을 키워 나갈 장을 마련하였다. 화려하지 않지만 투박하고 멋스러움에 정성을 담은 작품에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보내어 장애인들에게 큰 힘을 안겨 주시가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한편, 사)장애인권익협회 김천시지회는 장애인의 인간다운 삶의 보장을 위한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참여와 평등을 통한 삶의 질 개선, 장애인이 행복한 복지사회 구성원으로서 완전히 통합된다는 이념아래 장애인의 인간다운 삶의 보장을 실현하기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하단 로고
  • 전체 : 348583
  • 오늘 : 81
상단으로 바로가기